요금조회후 추가요금은 없나요? |
추가운임이 발생되는 경우는 오더 진행전 사전안내를 드리고 진행하며, 운임추가가 되는 경우는 극히 없습니다. |
예를 들어 짐이 이삿짐이거나 기사님이 수작업으로 화물을 이동시켜드려야 하는경우 처럼 통상적으로 납득이 가능한 경우에만 추가운임을 말씀드립니다. |
카드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결제방식에서 카드로 선택후 주문하여 주시면, 콜센터에서 카드정보를 등록을 위해 전화를 드립니다.
부과세는 별도이며, 등록된 카드정보 수정시 콜센터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수증은 이메일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영수증이 필요해요 영수증은 어디서 출력 할수 있나요?
영수증은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에서 상세 보기 눌러보시면
우측 상단에 영수증란 있습니다
선/착불 배송완료건에 대해서만 영수증 출력 가능 합니다
인터넷 접수의 장점이 뭔가요? |
a.도착지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기사님이 오셨을때 따로 도착지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도 됩니다. |
b.콜센터로 오더접수시 복잡한 신주소 접수 한방에 해결 |
c.상담원의 실수로 벌어지는 오더누락, 차종실수등의 문제가 100%로 없어집니다 |
d.배송주문전 요금이 먼저 안내됩니다. |
e.오더폭주로 콜센터가 전화가 마비되어 전화를 못받아도 인터넷접수는 실시간 가능합니다 |
f.오더접수후 다음 진행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는데 어디에서 확인해야 하나요? |
저희 콜센터 1544-4810 으로 전화주시면 바로 확인해드립니다. |
고객정보는 저희 콜센터에서만 수정이 이루어지도록 설정하였습니다. 기업의 경우 담당자분들이 많기 떄문에 혼선을 줄이기 위한 것임을 양해해주세요 |
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로그인후 상단에 마이페이지에서 실시간 확인 됩니다. |
당일 조회가 기본설정 되어있고요 날짜검색을 지정하시면 지정하신 날짜 범위의 내역을 모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
기사님 위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마이페이지 당일오더에서 지도보기를 확인하시면 기사님 위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지도보기는 현재 진행중인 오더만 확인가능합니다. (예: 완료된 오더나 예약오더는 확인 안됩니다) |
인터넷접수가 콜센터로 전화 하는것 보다 빠른가요? |
인터넷으로 접수 해주시는 모든 오더는 저희 콜센터 프로그램과 연결되어있습니다. |
저희 전 직원이 항상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상담원이 접수하시는 것을 다이렉트로 접수 하는것이라 보시면 됩니다. |
요금조회를 통해 안내되는 요금이 정확한가요? |
네,맞습니다. 저희가 각지역의 모든 운임표를 만들었고, 이를 일일이 전산에 입력하였습니다. |
오토바이는 짐(부피,무게) 어디까지 배송가능한가요? |
통상적으로 1박스(라면박스 사이즈), 20KG 이내로 입니다. |
기준은 그렇지만, 사람이 들고 쉽게 이동이 가능한 짐이라면 오토바이로 진행 가능합니다. |
짐이 클경우 세부내용을 메모란에 기입해주시면 배차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월말 결제가 가능한가요? 계약 사용을 하게 되면 혜택도 있나요? |
가능합니다. |
월말 결제 조건에 합당 하면 이용 가능하시고, 세금 계산서 발부도 가능합니다. |
그 밖에도 고정 거래처 우선 특별 관리 체제로 보다 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