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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요금조회후 추가요금은 없나요?

    A
    추가운임이 발생되는 경우는 오더 진행전 사전안내를 드리고 진행하며, 운임추가가 되는 경우는 극히 없습니다.
    예를 들어 짐이 이삿짐이거나 기사님이 수작업으로 화물을 이동시켜드려야 하는경우 처럼 통상적으로 납득이 가능한 경우에만 추가운임을 말씀드립니다.


  2. Q

    카드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결제방식에서 카드로 선택후 주문하여 주시면, 콜센터에서 카드정보를 등록을 위해 전화를 드립니다.

    부과세는 별도이며, 등록된 카드정보 수정시 콜센터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수증은 이메일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3. Q
    인터넷 접수의 장점이 뭔가요?


    A
    a.도착지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기사님이 오셨을때 따로 도착지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도 됩니다.
    b.콜센터로 오더접수시  복잡한 신주소 접수 한방에 해결
    c.상담원의 실수로 벌어지는 오더누락, 차종실수등의 문제가 100%로 없어집니다
    d.배송주문전 요금이 먼저 안내됩니다.
    e.오더폭주로 콜센터가 전화가 마비되어 전화를 못받아도 인터넷접수는 실시간 가능합니다
    f.오더접수후 다음 진행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4. Q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는데 어디에서 확인해야 하나요?


    A
    저희 콜센터 1544-4810 으로 전화주시면 바로 확인해드립니다. 
    고객정보는 저희 콜센터에서만 수정이 이루어지도록 설정하였습니다. 기업의 경우 담당자분들이 많기 떄문에 혼선을 줄이기 위한 것임을 양해해주세요


  5. Q
    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
    로그인후 상단에 마이페이지에서 실시간 확인 됩니다. 
    당일 조회가 기본설정 되어있고요 날짜검색을 지정하시면 지정하신 날짜 범위의 내역을 모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6. Q
    기사님 위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마이페이지  당일오더에서 지도보기를 확인하시면 기사님 위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지도보기는 현재 진행중인 오더만 확인가능합니다. (예: 완료된 오더나 예약오더는 확인 안됩니다)


  7. Q
    인터넷접수가 콜센터로 전화 하는것 보다 빠른가요? 


    A
    인터넷으로 접수 해주시는 모든 오더는 저희 콜센터 프로그램과 연결되어있습니다. 
    저희 전 직원이 항상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상담원이 접수하시는 것을 다이렉트로 접수 하는것이라 보시면 됩니다.


  8. Q
    요금조회를 통해 안내되는 요금이 정확한가요?


    A
    네,맞습니다. 저희가 각지역의 모든 운임표를 만들었고, 이를 일일이 전산에 입력하였습니다.


  9. Q
    오토바이는 짐(부피,무게) 어디까지 배송가능한가요?


    A
    통상적으로 1박스(라면박스 사이즈), 20KG 이내로 입니다.
    기준은 그렇지만, 사람이 들고 쉽게 이동이 가능한 짐이라면  오토바이로 진행 가능합니다.
    짐이 클경우 세부내용을 메모란에 기입해주시면 배차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10. Q
    월말 결제가 가능한가요? 계약 사용을 하게 되면 혜택도 있나요?


    A
    가능합니다.
    월말 결제 조건에 합당 하면 이용 가능하시고, 세금 계산서 발부도 가능합니다.
    그 밖에도 고정 거래처 우선 특별 관리 체제로 보다 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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